본문 바로가기
IT 메모장

[Core FTP] 설치하기 ftp 전송 프로그램 파일질라를 버리다.

by 히민히 2021. 1. 19.

파일 고질라를 버리기로 하였다. 

나도 너같은 고질라 필요없어....

 

새로운 친구를 사귀었다.

 

 

바로

Core FTP! 보라돌이 내친구 되어줘.

 

www.coreftp.com/download.html

 

Core FTP - download software

 

www.coreftp.com

 

 

 

 

 

ㅎㅎ... 사이 좋게 지내자구 ! 

내 동료가 되라!

 

 

 

 

수줍ㄱㅔ connect를 눌러보앗다.

 

 

실패!

 

진짜... 너마저 ㅜ

 

connection의 FTP를 변경해주었다.

 

 

 

리눅스 친구들 안녕 , 내가 누군지 아닣

성공!

 

 

아마 ftp 관련해서 문제가 발생한 것 같은데 ㅜ 리눅스는 제대로 열려있다 하고....

우선 새로운 친구를 얻었다!

반응형

댓글